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세일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 빌리버스 A/S 관련 내용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7-09-19 16:20:36

조회 235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빌리버스는 회원님들께 1년간 무상AS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AS비용은 빌리버스가 회원님 대신 지불하는 방식이라 비회원님은 무상AS가 절대 불가합니다.


비회원이시면 1개월 무상AS이며, 3개월 유상AS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초기불량(구매후 2주일이내)은 새상품으로 교환됩니다.


빌리버스에서 판매하는 아이템별로 제조사가 달라 AS방법과 가능여부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제조사와 협의해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S가 불가능한 부분 : 상품이 단종되어 같은장식을 구할 수 없는경우, 가죽(원단)의 헤짐,

                        가죽(원단)의 찢어짐, 가죽(원단)의 오염등

                        가죽이나 원단을 갈아야만 해결되는 부분은 AS로 분류되지않습니다.


AS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사진첨부하여 문의주시는게 제일 정확하게 답변가능하며,


전화문의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카페24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
  • KG이니시스
  • CJ대한통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